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골프여행 <미야기현> 일본 가족여행 추천 가장 낮은 산 히요리야마 (日和山)
    일본여행 2020. 7. 6. 09:52

    일본 골프여행 <미야기현> 일본 가족여행 추천 가장 낮은 산 히요리야마 (日和山) 

     

     

     

    오늘 소개할 미야기현 숨겨진 명소 여행지는 히요리야마 (日和山)라고 하는 일본에서 가장 작은 산 입니다.

    또한 일본 골프여행 으로 다녀오기 좋은 골프장 소개 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 이라고 하면 당연히 후지산 이라고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입니다. 

    그렇다면 일본 가장 낮은 산이라고 하면 어디일까요?

    바로 일본 가장 낮은 산 으로 기록된 곳은 미야기현 센다이시에 있는 히요리야마 (日和山) 입니다.

    산 정상까지의 높이는  3m 이며,  등산로 입구에서 정상까지 불과 6 계단을 오르면 된다니 재미있는 컨셉의 일본 여행지 숨겨진 명소 입니다.

    마치 어려운 등산 코스를 등정한 것 처럼 사진을 찍는 것도 이곳 히요리야마 (日和山) 여행의 즐거움 입니다.

    주변에는 태평양을 접하고 있어서 정상(?)에서의 전망은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산을 한 사진을 가지고 가까운 시민 센터에 가면 등산을 완료했다는 증명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재미있는 여행 컨셉입니다.

     

     



    매년 7 월 1 일에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후지산과 같은 날에 '입산 허가'가 열려 많은 참가자가 이곳 히요리먀마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일본으로 골프여행을 자주 다녔던 분들이라면 하루빨리 코로나19 상황이 극복되기를 바랄텐데요.

    일본은 지리적으로 가깝고 골프비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골퍼들을 위한 일본골프여행추천 장소가 많은 해외여행지 입니다.

     



    일본의 여러곳 일본 골프여행 추천 중에서도 오늘은 특별히 일본 미야기현에 있는 골프장 그레이스릿치CC 소개 입니다.

    그레이스릿치CC는 럭셔리한 시설물 이나 혹은 정확한 샷을 요구하는 필드가 인상적인 골프장 입니다.

    골프 라운딩을 하다보면 동쪽으로는 태평양을 볼 수가 있고, 서쪽으로는 자오산맥을 감상할 수 있는 일본 동북지역에서 유명한 골프장 입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이곳에서 라운딩을 하게 되면 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원한 산바람 때문에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일본 <미야기현>에는 일본 골프여행 으로 추천할 컨트리 클럽이 많이 있는데요, 코로나 19가 극복되면 많이들 다녀와도 좋은 일본 골프여행 추천지 입니다.


    이처럼 일본 미야기현에는 숨겨진 명소가 많아서 일본 여행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입니다.

    일본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현청이 있는 도시는 '센다이'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미야기현 이라는 지명 보다는 '센다이' 라고하는 도시명으로 더 익숙한 지역 이기도 합니다.

    이곳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 중심 지역으로 옛날부터 경제, 교육, 교통의 중심지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아시아나 항공이 매일 1회 왕복으로 운항을 했던 지역 이기도 한데요, 인천공항에서 센다이 국제공항 까지는 비행시간이 약 2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또한 센다이 공항에 도착 후 센다이 시내까지는 전철을 이용하면 40~50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이 매우 편리한 일본여행 추천 지역 이기도 합니다.


    미야기현에는 다양한 컨셉의 골프장이 많이 있어서 일본골프여행추천으로도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또한 일본 미야기현에는 숨겨진 명소도 여러곳 있기 때문에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는 일본 여행지 입니다.

     



    일본 미야기현 관련해서 보다 상세한 여행정보를 미야기현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친구맺기로 정보를 받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